티스토리 뷰


안녕하세요.


Natasha English 의 Natasha K 입니다.


오늘은 영어말고 티스토리 블로그에 대해서 포스팅하려해요.


저는 사실 덴마크 소개와 (아직 시작안함 ^^) 영어를 알려드리려고 블로그를 시작했는데요.


다들 아시다시피 티스토리는 초대장으로만 가입이 가능하잖아요?

사실 제 생각으로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보다 티스토리 가입이 더 어려웠던거같은...

고마우신 분의 도움으로 초대장을 얻어서 제가 지난 8월말쯤부터 티스토리를 시작했는데요.


저 벌써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았어요..

심지어 글도 한... 지금 보니까 13개네요.


그니까 시작한지 1달도 안됬고, 글은 13개뿐인데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.

못믿으시면 제 블로그 시작일자 보시면 되요. 정확히 8/23 시작이네요 헷


이렇게 인증도 했으니 이제 제 기준에서 비법을 알려드릴게요.





구글 애드센스 1달안에 승인받기 비법


솔직히 비법이라기에는 웃긴데요.


저도 그동안 여러 블로그에서 글을 많이 읽었는데, 

뭐 그 내용을 요약해보자면 '그림은 들어가면 안되고, 글자수는 1,000자 이상에, 1일 1포스트를 원칙으로 한다.' 

라고 요약할 수 있겠네요.


근데 저 매번 포스팅할 때마다 그림 많이 넣었구요.

글자수는 계산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아마 1,000자는 되는 것 같은데,

1일 1포스팅은 절대 아니에요.


처음엔 뭣 모르고 올려서 하루에 2개 올리기도 했고,

나중엔 출장 가느라 1주일가량 아예 못올리기도 했어요.


사실 더 빨리 승인 받을 수도 있었는데 (제 생각)

사실 한 2주전인가 신청했었는데, 답변이 한 2일 뒤엔가 와서는 사이트를 못 찾는다는거에요.

확인해보니 코드를 <head/>뒤에다 썼더라구요. 

그니까 <head>와 <head/> 사이에 올려야하는데 <head/>뒤에요 (컴밍아웃)


그때 이미 신청하고나서 사람들 댓글 읽어보니 시작한지 한 1년 됬는데 승인 안된 분들,

매일 1 포스팅하는데 승인 안난다하는 분들.... 엄~~청 많으시더라구요.

그래서 나도 안되겠거니 했는데, 허무하게도 '사이트를 찾을 수 없습니다'라는 회신이 왔길래 

'차라리 떨어지고 말자~' 싶어서 어제 다시 제대로 신청했어요. (그 사이에 장기출장으로 1주일 글 못 올림)


근데 오늘 와서 보니 '짝짝짝 축하합니다.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완료되었습니다' 

라는 메일이 너무도 쉽게 와있네요. 승인 하루도 안걸렸어요 정말.



*Tip : 양보다는 질*

(핵심 비법)

저 정말 블로그 시작하고 나서 열심히 썼어요.

포스팅 내용도 다른 사람들이 한국에서 쉽게 알 수 없는 것이나,

주변 사람들에게 바로잡아주고 싶었던 것 (예의없는 걸까봐 못했음) 위주로 포스팅 했구요.

하루에 블로그 쓰기 창 열면 정말 몇 시간 이상은 켜두고 고쳤어요.


다시 수정을 안하겠다는 마음으로 그 전에 엄청난 수정을 거쳐서 포스팅 하나 발행하는 거죠.

사실 포스팅 쓰기를 눌러서 글을 쓰는데 머무르는 시간도 구글에서 계산한다고 생각하거든요.

그러니까 오래 켜두고 글도 최대한 좋은 컨텐츠로 성의있게 썼죠.


또 좋은 점은 하나하나 열심히 써서 그런지 제가 포스팅을 못 하는 날도 방문자가 꾸준히 있더라구요.


1일 1포스팅 솔직히 어떻게 합니까..

전 못해요.. 보다시피 그렇게 못 했고..

기본적으로 1일 1포스팅을 하게 되면 질은 최하일껄요?

매일매일 어떻게 새롭고 신박한 컨텐츠가 나오겠어요.

하나를 올리더라도 좋은 컨텐츠로 양질의 내용을 담은 포스팅을 하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.


제가 이렇게 글을 열심히 썼던건 

블로그 저품질 현상에 빠지기 싫어서도 있어요.

매일매일 대충 1개씩 올리면 저품질이 올 확률이 높다고 생각합니다.


저 1달안에 13개 포스팅으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았어요.

무슨 말인지 아시겠죠?

고품질의 컨텐츠를 정성들여 포스팅 해주세요.

아참 사진 올려도 되는데요. 전 제가 직접 만든 사진들만 올리거나, 캡쳐해서 올려요.

어디서 다운하시면 저작권 문제가 있을 수도 있으니, 저작권 문제 없는 사진들로만 OK?


모두 빠른 승인 받으시구요.

궁금한 점은 댓글이나 메세지 주세요 :)



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